문근영의 최근에 공개된 사진을 보고 팬들이 화들짝 놀랐습니다. 예전의 애틋하고 귀여운 모습이 아닌 뭔가 상당히 바뀐 것 같은 그런 공개사진이었는데요. 문근영 도대체 어떤 공개사진이길래 건강 이상설이 나오는 것일까요?
문근영 도대체 공개사진 어떻길래? 건강이상설 확인
배우 문근영 건강 이상설 부인
배우 문근영이 건강 이상설을 직접 부인하며 자신이 건강한 상태임을 밝혔는데요.
문근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이들이 그녀의 건강을 걱정해 주는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며, "완전히 치료가 되었고, 지금은 아주 건강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지난 2017년 문근영은 급성구획증후군으로 인해 네 차례의 수술을 받으며 치료에 전념한 바 있습니다.
급성구획증후군은 근육과 신경, 혈관 등에 압력이 가해져 발생하는 질환으로, 심각한 경우 근육 마비나 괴사가 생길 수 있는 희귀병입니다.
당시 그녀는 수술 후 팔에 남은 흉터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문근영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전보다 살이 오른 모습이 포착되며 일각에서 그녀의 건강 상태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자, 문근영은 직접 SNS에 글을 올려 이를 해명했습니다.
그녀는 "비록 살이 조금 찌긴 했지만, 다이어트 중이니 이제는 건강 걱정보다는 다이어트 성공을 응원해주셨으면 한다"며 웃으며 말했습니다.
또한, 문근영은 이번 '지옥' 시즌2에서 광신도 집단 '화살촉'의 핵심 선동가인 햇살반 선생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옥' 시즌2는 오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문근영의 건강 상태에 대한 해명과 함께, 그녀의 연기 변신이 어떻게 펼쳐질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문근영 도대체 공개사진 어떻길래? 건강이상설에 대해 포스팅해 봤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 이 블로그 조회수 많은 다른 인기글 보기 ↓↓